서프라이즈

함흥냉면 전문점 이조면옥 양천구 목동 냉면맛집이라는데 저는 별로.. 본문

일상 맛집 여행

함흥냉면 전문점 이조면옥 양천구 목동 냉면맛집이라는데 저는 별로..

카페스어다 2018. 8. 12. 17:56

요즘 너무 더워서 식욕도 없고, 시원한것만 먹고 싶고..해서 냉면! 



평양냉면은 워낙 제 취향은 아니라서 일반 냉면 맛집을 열심히 찾아보고 하다가 발견한 이조면옥.

계속 냉면을 먹고싶었으니 기대를 안고 한달음에 방문했어요. 그런데..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한건지. 생각보다 별로였던 이조면옥 냉면. 저는 비빔냉면을 시켰는데요, 타이밍이 안좋았던건지 아르바이트생도 너무 불친절했고, 왕만두도 다 나가서 주문안된다고 하고요, 냉면도 별로 시원하지 않아서 솔직히 좀 실망했어요. 비쥬얼은 좋았는데 말이죠 ㅠ



매장 내부는 깔끔해요. 규모도 크고, 뒤에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차로 방문하기도 좋구요. 그리고 워낙 전문점이니 주문하고 음식도 빨리 나와요.




육수는 맛있었어요. 다만 처음에 이야기한것처럼 서빙해주셨던 분이 불친절해서 일단 여기 다시 올일은 없겠다라는 생각이 딱 들었구요, 그리고 냉면 자체는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했었나봐요. 왜 제가 받은 냉면은 차갑지가 않았던건지 ㅠ 솔직히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었어요. 이건 개인의 생각이니 다 다를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규모 그리고 위치가 좋아서 여러명이 방문할곳을 찾는다면 적합할거는 같아요. 주차도 되는곳이 요즘에 찾기가 어려우니까요. 오목교 근처 냉면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