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일산카페 피스피스 2호점 바나나크림파이 펌킨파이 추천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일산카페 피스피스 2호점 바나나크림파이 펌킨파이 추천

카페스어다 2018. 7. 30. 15:30

오랫만에 일산 나들이, 요즘 뜬다는 피스피스 카페에서 맛있는 파이 발견



오랫만에 약속이 있어 일산을 갔는데요, 파이가 맛있다는 카페를 추천받아 피스피스 2호점 파이 전문점이라는 카페로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성석동에 있는데요 1호점은 거의 테이크아웃 전문이고 너무 가게가 잘되서 조금 더 크게 카페로 만든곳이 저희가 방문한 2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워낙 파이를 좋아해서 두근두근하며 방문했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었어요. 특히 바나나크림파이 펌킨파이 추천 100번!


당연히 파이 전문점에 왔으면 1인 1주문 ㅎㅎ

개인적으로는 바나나크림파이 > 펌킨파이 > 초콜릿케이크 순으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굿. 양은 일반카페보다는 작은편이에요.

초콜릿 케이크는 아주 단 맛이에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는데 남편이 당보충에 딱 좋다더라고요 :)


내부는 깔끔했고요, 이미 여기는 일산 핫플레이스인지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데 사람들이 많았고 자리를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입구부터 참 예쁜 피스피스, 일산에서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바나나크림파이는 꼭 주문 추천해요!




피스피스 주차도 바로 앞에 큰 자갈밭있어서 편해요.

피스피스 성석동점 위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