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도미노피자50%쿠폰8월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완전 맛있어요 개취저격 본문

일상 맛집 여행

도미노피자50%쿠폰8월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완전 맛있어요 개취저격

카페스어다 2018. 8. 26. 16:15

새우덕후라면 don't miss it!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요즘 여기저기 광고가 많이 나와서 눈여겨 봐뒀둰 도미노의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새우덕후로서 안먹어볼수가 없었어요.

마침 남편도 야근, 저도 야근. 집에 늦게 와서 뭐먹지하다가 집에 오는 길에 픽ㅂ한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도미노피자 앱으로 주문하고 선결재 후, 픽업하면 8월 쿠폰은 물론 할인혜택을 가득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그래서 슈림프 피자 대자와 치킨윙 다 같이를 2만원 초반대에 구입. 먼저 리뷰부터 하자면 피자는 생각보다도 훨훨훨씬 더 맛있었어요. 정말 추천하는 맛있는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새우가 정말 크게 들어가있어요. 하지만 갈릭&허브윙스는 비추. 이상한 냄새가 나서 하나만 먹고 바로 옆으로 치움..


일단 피자판은 라지 주문한거에요. 쿠폰 가득가득.

잘생긴 박서준님이 가득가득.


피자 비주얼 good.




진짜 새우 크게 들어있죠?

 그리고 이거는 치킨윙. 비쥬얼은 괜찮은데 맛은 안괜찮았어요.


다음에는 치킨윙말고 시리얼 치킨텐더로 시키려고요. 하나만 먹고 버려서 돈 아까웠어요..

그래도 피자가 맛있었으니 큰 불평안하렵니다 ㅎㅎ


다음 도미노피자 주문하실때 앱이나 모바일 웹으로 이용해서 쿠폰 사용하시고, 그리고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추천드릴께요.

저희는 도미노피자 천왕점에서 주문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