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걸작떡볶이 부천 옥길동맛집 숯불킹떡볶이2인세트 추천추천 순대 맛있어요 본문

일상 맛집 여행

걸작떡볶이 부천 옥길동맛집 숯불킹떡볶이2인세트 추천추천 순대 맛있어요

카페스어다 2018. 8. 26. 17:02

옥길동 산책하다가 만난 옥길동맛집 걸작떡볶이 



볼일이 있어서 옥길동을 갔다가 별로 배가 많이 고프지도 않고, 그런데 저녁식사 시간이고 해서, 지나가다 새로 생긴것 같은 걸작떡볶이를 가봤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은근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고요 저는 완전 처음 들어보고 들어간건데..

여기 걸작떡볶이 옥길점은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거 같고요, 그리고 포장위주인가봐요 앉는 자리는 테이블 3-4개 정도 있었는데 끊이없이 전화가 오고 배달들이 왔다갔다 하더라고요. 


메뉴가 잘되어있어서 다 먹고싶은 비쥬얼이었는데요, 남편과 제가 선택한건 숯불킹떡볶이2인세트.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었어요. 특히 핫도그랑 순대가요!





사진이랑 거의 비슷한 비쥬얼이었고요, 이거 말고도 메뉴에 있는것들이 다 맛있어 보였어요.

원래 숯불킹떡볶이 2인세트에는 숯불떡볶이, 김망이, 쫀도그, 야채어묵튀김, 주먹밥 들어가는데, 저희는 추가 요즘내고 주먹밥을 컵밥으로 변경했어요. 숯불고기컵밥으로 변경 시 2000원 추가에요.



컵밥에 고기도 많이 들고 괜찮았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포스터들도 다 식욕을 돋구네요 :)


간단하게 분식이 생각날때 방문하거나 배달로 주문하면 좋을것 같은 걸작떡볶이 옥길점 추천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