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춘천 카페 :: 구봉산 전망을 즐길수 있는 춘천가볼만한곳 쿠폴라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춘천 카페 :: 구봉산 전망을 즐길수 있는 춘천가볼만한곳 쿠폴라

카페스어다 2018. 3. 7. 16:17

춘천의 핫한 여러 카페 중,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춘천카페 쿠폴라



사실 요즘에는 감성 충만한 곳이 너무 많아서 여기저기 인스타용 음료와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들이 많은데요, 춘천에서 당연 닭갈비를 먹고 나서 어디서 커피를 마실까 검색을 블로그와 인스타에 찾아보니 너무 예쁜곳이 많았어요!

한옥필, 예쁜 디저트 등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사실 요즘에는 이런곳들이 많아서 그보다는 서울에서는 찾기 힘든 자연이 잔뜩 펼쳐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위주로 찾다보니 발견한 춘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쿠폴라! 결과는 만족 :) 다만 음료만 추천, 케이크는 솔직히 별로였어요.




다른것보다 천장이 높아서 좋았는데요, 춘천 카페거리 검색을 블로그나 인스타에 하시면 산토리니가 제일 많이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그곳 가시면 들어가기 전에 투섬이나 쿠폴라에서 저 멀리 보이기는 하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별로 가고싶지 않았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저희는 위로 올라갔는데요, 빵종류, 케이크 종류도 꽤 많았어요. 


저희는 그 중 초콜릿 가득한, 이름은 기억안나는, 처음보는 케이크 종류를 시켰는데요, 보기에는 이쁜데, 솔직 별로 맛이 없었어요.

주위에 보니, 거의 모든 분들이 이걸 시켰더라고요, 아마 저희처럼 처음봐서 궁금해서 시킨거 같은데 우리만 남긴게 아닌듯;;

하지만 커피는 좋았어요. 그래서 방문하시면 음료만 추천 :) 전망이 워낙 좋아서 카페로는 정말 굿입니다, 케이크만 좀 아쉬웠을뿐.



2층에서 보이는 전망이 참 좋았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한적하게 햇빛을 받다보니 잠이 오더라고요. 노곤노곤하게 손잡고 이야기 나누기 딱 좋은 공간인것 같아요.

그리고 센스 있게 물도 그냥 물이 아니라 이렇게 이쁘게 자몽물, 레몬물을 셀프로 마실수 있게 해놓으셨더라고요, 굿굿 :)




춘천여행 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춘천카페거리 쿠폴라~

투썸에 스카이워크도 가볼만은 하지만 솔직히 추천까지 와서 체인 카페 가기는 아깝잖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