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강릉맛집 :: 강릉 옹심이 진정한 강원도 감자의 맛 감자바우 본문

일상 맛집 여행

강릉맛집 :: 강릉 옹심이 진정한 강원도 감자의 맛 감자바우

카페스어다 2017. 12. 29. 15:33

강릉 옹심이 추천 감자바우 옹심이 & 감자전 & 칼국수


어제 저녁 너무 많이 먹어서 아침은 좀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찾아간 강릉 맛집 감자바우.

입구부터 진정한 강원도 감자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아주 예전에 옹심이를 먹어봤던거 같은데 이제서야 옹심이를 처음 먹어보는 느낌이었어요.



가게에 들어가면 저런 감자실까지 있었는데요 정말 전문점 같은 느낌이죠 :)

입구에 올라갈때도 귀여운 그림들이 있는데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저는 당연 옹심이, 남편은 칼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감자전을 주문했는데요, 감자전 최고 그뤠이트, 그리고 옹심이 칼국수는 비긴거 같아요. 저는 옹심이가 더 좋았고 남편은 칼국수가 더 입맛에 맞다그러더라고요.



감자전은 정말 메인같은 사이드였어요. 쫀득쫀득하고 감자의 진정한 고소함도 느낄수 있고요,

꼭 주문하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감자 옹심이 안에는 칼국수도 조금 들어있어요. 제 기억에 옹심이는 쫀득한 맛이 메인이었는데요, 감자바우에서 맛본 옹심이는 쫀득한 맛 + 감자가 안에서 씹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남편이 시킨 칼국수는 빨간국물이더라고요. 맛잇었지만 저는 옹심이가 더 좋았어요 :)



아점으로 정말 좋았던 감자바우 식당 강릉 여행때 추천합니다.

메뉴도 첨부해요~



나올때보니 이미 티비에서도 소개된 곳이였더라고요.



나갈때 주인 아주머니가 인사까지 :)



강릉가볼만한곳 감자 옹심이 감자바우 추천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