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일본식 샌드위치 도제 산도 수원역 AK 플라자 테이크아웃 맛집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일본식 샌드위치 도제 산도 수원역 AK 플라자 테이크아웃 맛집

카페스어다 2018. 10. 14. 19:22

일본식 샌드위치 산도? 도제산도의 가츠산도 


얼마전 수원역을 갈일 있어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한 수원역과 연결된 AK 플라자의 푸드홀에 위피한 도제산도를 발견했어요.

산도를 파는곳이 흔치는 않은데 이곳에 있길래 반가운 마음에 바로 구매를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추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일단 제가 구매한건 국내산 생등심이 가득 들어간 가츠산도 그리고 푹신한 계란말이가 들어간 타마고 산도.

연어산도를 별로라서 추천하지 않아요.


제 손가락은 계란의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같이 찍었어요. 저만큼의 두께만큼 폭신폭신한 타마고 산도.



이렇게 3개가 제가 구매한 산도들인데요, 1위는 타마고, 2위는 가츠산도 그리고 연어는 비추천이에요.


타마고는 푹신하고 부드럽고요, 가츠는 저 가츠 자체 두께가 상당해요. 정말 고기를 먹는 느낌이랄까. 하지만 조금 뻑뻑하다는게 작은 단점.


연어도 맛이 없는건 아니였는데요, 제가 늦은 시간에 구매해서 그런건지 수분기가 빵에 좀 들어가서 뭔가 축축한 느낌이 있어서 추천하지 않아요. 역시 베스트가 타마고와 가츠였는데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수원역 AK플라자에서는 테이크아웃으로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풀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수원역을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테이크아웃해서 집에 가면 맛있게 먹을거에요. 저는 저희 집 근처에 있었으면 이미 단골되었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