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일산 카페 추천 숏컷로스터스 인스타 핫플레이스 인정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일산 카페 추천 숏컷로스터스 인스타 핫플레이스 인정

카페스어다 2018. 10. 14. 18:56

주차장도 넓고 커피도 맛있는 일산카페 숏컷로스터스 



예전에 갔던 일산카페 피스피스는 이제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가기 좀 그래서, 다른곳으로 알아보다 방문하게된 숏컷로스터스.

아직 뜨기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피스피스보다는 사람들이 덜 있어서 딱 좋았어요. 허나 이것도 시간문제이겠죠.. 워낙 예쁘고 맛도 좋으니 뜨는건 시간문제일듯해요.


내부도 널찍널찍하고요, 3층까지 있는데 옥상도 개방으로 열려있더라고요. 그리고 3층에 조그마한 공간이 있는데 왠지 비밀공간처럼 숨겨져 있었어요. 저희는 거기로 자리 픽. 딱 저희끼리 모여서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저렇게 커피원두도 판매해서, 워낙 커피를 맛있게 먹어서 나갈때 구매도 해가지고 왔어요.



외부는 이렇게 널찍널찍 -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 2대를 가지고 갔는데 문제없었어요.


가격은 적당하고요, 아메리카도는 롱컷으로 주문하면 되요.

티라미수를 주문해봤는데 만족했어요. 다른 제과들도 맛있어보였는데 배불러서 스킵.


내부는 널찍널찍하고요, 천고가 높아서 뭔가 더 넓은 분위기였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2층으로 가보려고요.

일산 카페 숏컷로스터스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