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제주애월카페 하이엔드 :: 오션뷰와 푹신한 소파. 누워서 햇빛과 바람을 즐겨요!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제주애월카페 하이엔드 :: 오션뷰와 푹신한 소파. 누워서 햇빛과 바람을 즐겨요!

카페스어다 2018. 5. 1. 16:14

제주애월카페 하이엔드에서 바다도 보고, 디저트도 먹고 이게 힐링 



제주여행 3일차는 서부권으로 해안도로를 따라서 올라가고 있었는데요, 애월쪽으로 가면서 검색하다 사진 하나보고 바로 이거다 하고 내비를 입력했어요. 제주애월카페 하이엔드로 갔는데요, 정말 가서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여행다니면서 제주맛집가서 맛있는걸 먹고, 그다음에 카페가고 관강지 보면 피곤해지잖아요. 그럼 아무생각없이 누워있고 싶은 마음이 들때가 있는데 딱 그럴때 방문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외관은 한국같지 않는 분위기, 하이엔드 카페에 매력은 바다를 마주보는 빈백이 있는데 여기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함께 있으면 오후 내내 있을수 있을것같아요. 사실 바로 옆에 요즘 핫한 지디카페라고 하는 몽상드애월이 있기는 한데, 거기는 빈백이 없잖아요 ㅎㅎ 그냥 뒹굴면서 휴식하고 싶다면 하이엔드가 더 좋을것 같아요.



바다 앞에 있으니 뷰도 참 좋은데요, 카페 내부도 깔끔하고 좋아요.


일층도 이렇게 널직한데, 내부에 있으려면 2층이 더 좋아요. 여기로 올라가면 예쁜 오션뷰가 펼쳐져요.



메뉴는 음료와 디저트도 여러게 있는데요, 확실히 제주라 그런지 한라봉이 들어간 디저트가 메인인듯해요. 저희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도 보니까 다 한라봉 도르를 주문했더라고요.



사진 보니까 또 다시 가고싶어요! 애월에 주차도 편하고 맛도 좋은 카페 하이엔드 추천합니다.




날씨 좋은 날 하이엔드 카페 빈백에서 한라봉도르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