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부천 옥길동 카페 뱅아라비카 :: 맛있는 빵과 커피, 공부하기 좋은 카페 본문

일상 맛집 여행

부천 옥길동 카페 뱅아라비카 :: 맛있는 빵과 커피, 공부하기 좋은 카페

카페스어다 2018. 4. 9. 16:42

부천 카페 중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 발견한 뱅아라비카



주말에 나는 글이 밀리고 남편은 일이 밀려서 어쩌지 하다가 동네를 벗어나 요즘 새로운 매장과 카페들이 계속해서 생기고 있다는 옥길동으로 고고! 여기가 올해 말에 이마트타운이 생긴다고 한창 뜨기 시작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드라이브 했어요.

근데 정말 새 아파트들이 우글우글, 새로운 상권들이 (역시 새거니 티가 확) 막 조성되고 있더라고요. 그렇게 구경하다가 노트북 펼쳐두고 일하기 좋을것 같은 옥길동 카페 뱅아라비카를 발견했어요.


안에는 작지도 않고, 그렇다고 어마어마하게 크지도 않지만 일단 통창들이 있어서 넓어보이는것 같아요. 주차도 되니까 그뤠이트! 





일단 다른것보다 빵이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주인분이 빵은 프랑스 밀로 만든 생지를 사용한다고 하셨어요.






저는 특히나 마들렌이 맛있더라고요, 추천! 음료는 추천음료였던 뱅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아주 좋았어요. 우유가 다른거라그러셨는데 한모금 마실때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워낙 라떼는 부드럽지만 더 부드러운 느낌?




옥길호반베르디움 에서도 가깝고, 부천옥길지구에서 카페나 옥길동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