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서울호캉스추천 르메르디앙 호텔 수영장 그리고 셰프팔레트 조식이 굿굿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서울호캉스추천 르메르디앙 호텔 수영장 그리고 셰프팔레트 조식이 굿굿

카페스어다 2018. 7. 17. 17:40

결혼기념일때 어디를 갈까 하다가 선택한 르메르디앙 호텔 호캉스


남편 프로젝트가 워낙 바빠서 해외로 여행가기는 일정상 힘들고, 국내 여행도 1박2일가면 가고 오는데 드는 시간이 아까워서 이번 결혼기념일은 호캉스를 하기로 하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르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예약을 했어요.


인터파크에서 예약했는데 메모에 결혼기념일이라고 써서 예약하니 하이플로어로 객실 주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뷰가 좋아요, 이날은 특히 야외 결혼식이 있었는지 체크인 하니 준비가 한참이더라고요.



파라다이스인천이랑 여기, 둘중에 고민을 했었는데 예전 리츠칼튼이 어떻게 바뀌었나 궁금하기도 했고, 그것보다 르메르디앙 호텔조식이 맛있다는 얘기를 지인들에게서 들어서 파라다이스인천은 식사는 해봤으니 르메르디앙을 가보자 하고 패키지를 알아봤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포함사항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10시 얼리 체크인에, 사우나, 수영장, 클럽라운지, 샤갈 특별 전시회 관람권, 이브닝 칵테일 그리고 조식까지. 클럽라운지 혜택이 있으니 애프터눈티, 유러피언런치 그리고 해피아워 디너도 포함되는거니까 그냥 쉬면서 먹고 마시기에는 딱이다 싶어서 바로 예약 완료. 


체크인을 하면 이렇게 패키지 안내서를 주시는데요, 패키지 포함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다 할 시간은 없을정도로 패키지 포항내역이 어마어마하죠.

객실은 오픈한지 얼마안된 호텔이다 보니 깨끗하고, 시설도 참 좋아요. 


 

그리고 클럽 라운지는 체크인하고 바로 갔을때는 별로 없었는데 해피아워 때는 꽉 차 있더라고요. 유러피안 런치에는 간단한 카나페, 샌드위치, 디저트 종류만 있어요.


저희는 간단히 요기만 하고 샤갈 전시회로 고고. 가기전에 수영장 보러 잠깐 들렀는데요, 르메르디앙 수영장 통창이 있어서 채광도 좋고 사람도 별로 없더라고요. 야외 수영장은 아니지만 서울 호텔 수영장들이 그닥 크지가 않은데요, 여기는 자쿠지도 있고 수영할만한 길이는 되서 좋은것 같아요. 통창이 있어서 채광도 좋고요. 저는 사람 없을때 수영하는게 좋아서 그 다음날 아침 일찍 가서 혼수영을 즐겼어요 :)


아트 호텔이라고 처음에 홍보한것처럼 호텔 여기저기 예술작품이 참 많아요. 그래서 샤갈 전시회보고 호텔 내에 있는 미술품들도 구경했어요.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있어서 클럽라운지로 오후에 갔었는데요, 뷔페식이 아니라, 저렇게 트레이로 나오더라고요. 페이스트리는 그냥 그랬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하시는 분들도 정신이 없으신것 같았어요. 기다리시는 분들도 꽤 있었고요.



그리고 저희는 나와서 가까운 교보문고로 걸어가서 책 구경하고 다시 호텔로 돌아왔어요. 그리고 객실에서 쉬면서 야외웨딩 준비하는것도 통창으로 구경하다가 배가 고파질 경에 클럽 라운지로 다시 갔는데 이게 왠걸 줄이 정말 길었어요.


사실 해피아워니까 간단한 스낵이 있겠지 했는데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등 작은 뷔페 수준으로 있더라고요. 아 그래서 줄이 이렇게 길었구나 싶었어요. 맥주도 종류 많고요 제가 좋아하는 1664 blanc도 있고요 그런데 이 날은 별로 술 마시고 싶지가 않아서 맥주 한잔만 가볍게 하고 동네 한바퀴 돌러 나갔어요. 


강남 중심이니 산책하고 구경하기도 좋네요. 저녁에는 스프링 가든이라고 이브닝 칵테일이 있었는데 배도 부르고 마시고 싶지도 않은데 구경이나 해보자 하고 가서 남편이랑 둘이 신나게 핸드폰 게임 :)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상그리아 종류가 있고요 간단한 안주거리가 있어요. 



그리고 그 다음날 기대했던 셰프팔레트 조식. 얘기 들었던대로 맛있었어요. 가짓수도 많고요, 그리고 창가 자리가 예쁘더라고요. 저는 자리가 없어서 거기 못앉았지만 레스토랑 자체가 천장이 높아서 더 시원한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서울 호텔 조식 중 괜찮은 곳을 찾으신다면 르메르디앙 조식 괜찮은것 같아요. 계란 요리도 바로 나오고, 종류도 다양하고요 다만 개인적인 바램이라면 야채요리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해요.




워낙 주위에서 추천을 해서 기대했던 르메르디앙 호텔 객실 후기 중 좋았던 부분은 조식 그리고 수영장이고요. 좀 아쉬웠던 부분은 클럽 라운지였어요. 직원분들 서비스는 좋았지만 너무 사람이 몰려서 그 분들도 힘드시겠구만 싶더라고요. 


서울에서 호캉스를 계획하신다면 르메르디앙 호텔 생각해보시고요, 제가 이용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언제까지 있을지는 모르지만 제가 이용해본 호텔 패키지 중 포함사항은 정말 많았던것 같아요.


결혼기념일이나, 이벤트 또는 여름휴가로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