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부천옥길지구 맛집 옥길동갈매기 :: 고깃집 추천 본문

일상 맛집 여행

부천옥길지구 맛집 옥길동갈매기 :: 고깃집 추천

카페스어다 2018. 4. 21. 17:46

요즘 뜨고 있는 부천옥길지구 맛집 :: 갈매기살 전문점 옥길동갈매기



지난주에 저녁 시간을 놓쳐서 밤 늦게 남편이랑 옥길지구에 가서 저녁먹을곳을 찾고 있었는데 9시가 다되서 들어가게된 옥길동갈매기 고깃집. 사실 별로 먹고 싶은것도 없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그냥 들어가본곳이였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고깃집 자체를 자주 가는 편은 아니였는데, 남편 말로는 여기 고기가 괜찮다고 하네요. 갈매기살은 잘 못하는데 가면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여기는 마늘에 많이 버무린거같았어요. 계란찜, 된장찌개도 리필되고 깔끔하더라고요.





반찬도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 깔끔했고요, 가격도 착해요. 전문점이라그런지 메뉴도 참 간단하죠?

저희는 둘이서 4인분을 먹었다는 ㅎㅎ



옥길지구 맛집 옥길동갈매기, 고기 구어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