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맛집 황금 게장 알이 가득가득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맛집 황금 게장 알이 가득가득

카페스어다 2019. 6. 17. 22:35

간장게장의 참맛 jmt 쇼핑하다 지친 몸 간장게장으로 몸보신!

 

연휴를 맞아 남편은 징검다리 연휴 저는 휴가가 없었지만 하루를 추가로 내서, 금요일 주중을 쇼핑데이로 지정!

자제 지정 지정!

그래서 오늘은 차례대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그리고 송현아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그리고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까지 갔어요. 그렇게 하나하나 다 다니다보니, 게다가 선물들까지 살게 많아서, 저녁 한 7시정도 되니 너무 지쳤어요.

그러다 마지막으로 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발견한 송도 게장맛집 황금 게장.

사실 갈 생각이 딱 있었던건 아닌데, 마지막으로 나오려다가 전광판에 나오는데 급 사진에 현혹.

생긴지 얼마 안되서 홍보하는것 같더라고요.

 

일단 들어가서 주문한 황금 알이 꽉찬 큰 게장 2인분!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너무 맛있었어요 :)

 

이 비주얼이 맛이 없을수는 없겠죠 ㅎㅎ

큰 게딱지 두개가 나오고요 사실 저는 게장을 그리 잘먹는 편은 아닌데

게장 마니아인 남편이 맛있다고 컨펌했으니 진짜 맛있는거 맞아요 ㅎㅎ

가격은 2인이 72000원이에요. 이렇게 주문하면 밥을 가마솥밥 또는 대나무 통밥으로 선택할수 있는데요,

저는 대나무 통밥 남편은 가마솥밥으로 주문했어요.

 

솔직히 대나무 통밥은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너무 질었어요.

다음에는 저도 가마솥 밥으로 주문하려고요.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왔어요. 맛도 괜찮았고요, 엄청 맛있는 반찬이 딱 있지는 않았고요

계란찜이랑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계란찜이 좀 실망이었어요. 저 이날 계란찜 먹고 싶었는데

비쥬얼만 이쁘고 맛은 별로라서 실망 :(

그래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세팅되어서 좋았어요.

간장게장 자체가 메인인데 간장게장은 정말 굿굿. 짜지도 않고,

김에 싸서 먹으니 JMT!

 

생긴지 얼마 안된지 안에도 깨끗하고, 끝쪽에 있어서 뷰도 좋아요.

송도 맛집 트리플 스트리트 2층에 있고요,

제일 처음에 보이면 자라 위층에 있어요.

다음 방문하시면 참고하시게 메뉴 사진 투척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