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이태원펍 경리단길 사이 사우스사이드팔러 :: 새로 발견한 핫 플레이스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이태원펍 경리단길 사이 사우스사이드팔러 :: 새로 발견한 핫 플레이스

카페스어다 2018. 5. 16. 17:58

이태원과 경리단길 사이에 위치한 사우스사이드팔러 :: 신세계! 


오랫만에 만나는 동료들을 펍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이태원에는 워낙 자주 가고, 펍들도 거의 다 가봐서 새로운 곳으로 가보고 싶었어요. 지난번 친구한테 소개받았던 사우스사이드팔러로 고고!


가서 정말 여기는 추천할만하구나 했어요.

일단 위치는 이태원과 경리단길 사이에 있고요, 주차는 안되고 녹사평역에서 걸어갈 수 있어요.

위치가 4층에 있고 왠지 이 문을 열어도 바가 있을까 싶은 철제문이 나오는데요 그걸 오픈하시면 이런 신세계가 펼쳐져요.




분위기 정말 좋구요. 먹을거리는 많지는 않지만 주문한거 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태원펍들은 스페셜데이라고 해서 각 날마다 특별 메뉴들이 있는곳이 많은데요, 여기 사우스사이드팔러는 화요일이 타고데이라고 해요.

그래서 코코넛 슈림프 타고 그리고 치킨윙을 주문 했어요. 


그리고 정말 추천하는 메뉴 피기 칩스!

이거는 다른곳에서 보통 있는 칠리프라이스보다 백배는 더 맛있는 새로 발견한 메뉴인데요, 훈제 돼지고기 바베큐, 몬테레이 잭 치즈, 훈제 그레이비 소스, 적양파, 고수 등이 올라간 고구마칩이에요. 아 그 조합이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딱 보기에도 맛있어보이죠?



거의 고객들은 다 외국인들인데요 일하시는 분들도 거의 외국분들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다시 갈 의사 100%로입니다~

이태원이나 경리단길 주변에 괜찮은 펍을 찾으신거나 이태원맛집또는 경리단길맛집으로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