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서귀포횟집 고등어회 미영이네 :: 모슬포항 맛집 본문

일상 맛집 여행

서귀포횟집 고등어회 미영이네 :: 모슬포항 맛집

카페스어다 2018. 5. 1. 18:01

아 고등어회란 이런 맛이구나 



저는 처음 먹어봤어요 고등어회라는걸.

서귀포 모승포항에 있는 미영이네가 워낙 고등어회가 유명한 제주도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요, 오마이갓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서울에서는 만나기는 힘들다는 고등어회, 역시 제주도니까 싱싱하게 먹을수 있네요. 색깔을 한번 보세요 -



고등어회를 주문하면 어떡해 먹어야되는지 설명해주시는데요 - 일단 김을 들고, 촛밥을 올린 후, 미나리초무침 그리고 고등어회랑 쌈장을 올려서 먹으면 맛이 정말 최고! 이 조합이 기가 막히더라고요.



처음 세팅이 이렇게 나와요.  촛밥이 왜나오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지요 ㅎㅎ 반찬은 간소하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요.


식당 내부는 사람이 가득 있었고요, 역시 유명하기는 하나봐요, 연예인들 사인도 많이 있네요.


회를 다 먹을즈음에 탕을 가져다주시는데요 이 탕이 참 신기해요.

첫 숟갈을 떴을때는 으잉 좀 밍밍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정말 중독성이 있는 탕이에요.

고소고소하고 맛있어요. 



고등어회, 고등어회쌈 그리고 고등어탕의 조합은 정말 예술이네요.

서귀포맛집으로 정말 인정할수밖에 없는 미영이네 고등어회, 제주여행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차도 가게 바로 앞에 할수 있고 따로 예약안하고 갔는데도 바로 식사할수 있었어요.



Comments